Apple | iPhone 4 | 2011:02:24 13:24:17



도대체 상상을 할수없는..
레시피로... 상품이 되어..-_-;
진짜.궁금해서 질러본 스파클링 워터; -0-;


초정약수의 강한 스파클링에 익숙해져서인가.
일단...

탄산은 ★ ☆ ☆ ☆ ☆
달달함 ★ ★ ★ ★ ★ 
열량은 200kcal

쪼꼬렛맛.... 탄산수라... 상상이 가는가?





  • Favicon of http://www.diveland.co.kr BlogIcon 다이브랜드 2011.02.24 20:40

    이러다간 정말로 상상속의 "초코맛 고향만두"나오는거아냐 ㅋㅋ

    • Favicon of https://areum.tistory.com BlogIcon areum 2011.02.24 21:49 신고

      뭐야.쪼꼬맛 고향만두..무섭잖아;;;
      만두피 빚어서...카카오96% 이런거 넣어서 만들어볼까.

      안그래도 공장에 괜찮은 천막이 나와서
      보내야지..하고있었는데.
      장비랑 같이 택배로 보낼게요
      쪼꼬스파클링 두개 넣어보낼테니
      형수님이랑 맛보센;; ㅋㅋㅋ

      나..다이빙 할꺼에요. -_-;
      3월말에 뵙겠습니다...

  • Favicon of http://www.diveland.co.kr BlogIcon 다이브랜드 2011.02.26 07:48

    알았슈~슬기는 예정대로 5월에 온답니다.
    감사합니다.

  • 김경환 2011.03.26 11:45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free_picture&page=1&sn1=&divpage=10&sn=off&ss=on&sc=off&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48887

    차라리 목 마르고 만다는 그 전설의 초코렛맛 스파클링!

    • Favicon of https://areum.tistory.com BlogIcon areum 2011.03.28 16:23 신고

      안그래도 자게 한번 쓸었어 -_-


      http://areum.tistory.com/1108










아....

선물받은 화장품이 당췌..

아침에 바르는지 밤에 바르는지....

스킨다음인지..에센스 다음인지를 몰라..검색해보니..




이거 가격이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최저가가가..100만원이 넘는다 ㄷㄷㄷㄷㄷㄷㄷ

면세점에서 사도 100만원 즈음이란 얘긴데;;;

이거..뭐..다이빙으로 소금물에 거칠거칠 짭짤하게 절여있는..

내얼굴에..발라도 되는건지 모르겠다 ㅠ.ㅜ.....

선물해준..보은의 길은...

이쁜피부로..다시태어나는것뿐인것같아.

오늘부터 매일 반신욕에... 채식위주의 식단으로....

아침저녁.. 집중... 케어하고... 주색잡기 멀리하며.... 9시간이상.숙면으로.

최대한....시너지효과를..발생시켜..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잘쓸게요..











Canon | Canon PowerShot S90 | 2011:02:23 23:29:45




기존에 쓰던.... SK2 따위는 아웃포커싱 시켜버리는 아우라!!! -_-;; ;;;













그리고.. 다이빙으로 땡땡불은.. 손은..

악성 습진...-_- 정도로.... 자가진단....하고...

추천받은...카밀렌60 핸드크림도..

덩달아 집중케어... 들어간다!!




Canon | Canon PowerShot S90 | 2011:02:23 23:42:47



4주후에 뵙겠습니다..

보돌보돌...손과..

반짝반짝 투명피부로 -_-; ;;;;;;;


















추가로



Canon | Canon PowerShot S90 | 2011:02:23 21:18:16



생후 6개월이후에 접종하라던..
광견병 백신이..
오늘 퍼뜩 생각나서... 동물병원에 들렸다.

애기때 3차에 나눠서했던... 기본백신 외에

광견병.. 3마리분..
종합백신 3마리분..
그리고.알약은 구충약... 이건.1년에 한번씩 먹이라고했고..

여름에 모기가 나올때쯤엔.심장사상충 추가접종만 하면되니까.
이제..우리 뭉치랑 강릉댁이랑 폴라는

매년 봄마다.심장사상충.구충제... 먹으면 끝이다.

약값만. 세마리분. 총...15.000원

기존 애완견..집에서 키우는.. 분들은..

동물병원가서..뭐.했다하면.. 수십만원 깨진다 하지만.

그러지말고..시골의 동물병원을..들려보시라 -_-;

주사 놓는것도..그닥.어렵지 않더이다.

그냥...목가죽 쭉.. 땡겨서. 쿡. 찔러 넣으면 끗 -_-;







이번주말..주사 한방이면.. 나의 집도는 끝난다 -_-;

딱기다려!



















  • 사워리 2011.02.24 11:05

    언니 멋지다.. ㄷㄷㄷ


    우리 고양이도 집도해줘 ㄷㄷㄷㄷ

    • Favicon of https://areum.tistory.com BlogIcon areum 2011.02.24 11:46 신고

      거긴 출장비 비싼데 ?

      http://areum.tistory.com/906

      ㅋ ㅔㅋ ㅔㅋ ㅔ!!





푹 자고 일어났는데도
아침에 허리가 우두둑 해서 보니.
아슬아슬하던 침대가 완전 꺼진 모양 ㅠ.ㅜ

자면서..뭐한거야 --;; ;;;

아무튼.. 그침대 한국오면서 새로 장만한거니까.. 6살 된건데.
ㅠ.ㅜ
갈때 된건가 ㅠ.ㅜ...
뭐.. 그리 약해 ㅠ.ㅜ

아무튼.... 여기저기 뒤적뒤적 하다.. 접신하게 생겼다 -_-
지름신 오셨다 얼쑤~








사용자 삽입 이미지







30% 할인중으로
가격은 착한데....
160 이면 너무 짧네 ㅠ.ㅜ......
두개 붙여놓고 쓰면 괜찮지 않을까 싶은데;;;
일단 대기...

얘 찾다가 찾아낸..
요 아이를 보라~











안화.. 사무실에서 쓰는 키보드 바꾼지. 얼마 안되었는데 -_-;
또 바꿔달라고 하기 좀 그르찮 ㅠ.ㅜ..
곱다 고와..

하여간.. 지름을 생산해내는 기술하나는 짱이라니깐.;; ;;
사도사도 살게 생겨..애플은 -_-;

















  • 제니 2011.01.21 14:23

    언니도 요즘 침대 알아보고있는데..애들하고 다같이 자고 싶어서....

    킹사이즈.....

    • Favicon of https://areum.tistory.com BlogIcon areum 2011.01.21 14:27 신고

      언니 스위스 가따오면서 캡슐좀 사다줘
      이거 구매대행 알아보는것도 일이네
      ㅋㅋ
      갔다 언제와?
      구매대행으로 주문해도 언니가 먼저올꺼같애...

    • Favicon of https://areum.tistory.com BlogIcon areum 2011.01.21 16:10 신고

      그리고 애들이제 언니랑 자는거 싫어해
      제니 시집갈때 다되꼬만 - _-;;
      엄마랑 같이쓰는 침대보다는
      혼자만의 공간을 만들어줘야 하는거 아님?

  • 2011.01.21 15:27

    비밀댓글입니다

    • Favicon of https://areum.tistory.com BlogIcon areum 2011.01.21 15:31 신고

      모두..비추...하시네요 ㅠ
      방이좁더라도
      매트리스를 알아봐야겠네요
      주말이면 하루종일 잠만자기도 하는데
      ㄷㄷㄷㄷㄷ

      감사합니다!!!

  • 제니 2011.01.21 15:32

    너 도착하는 다음날 도착...
    그런데..알다시피..
    언니는 올떄...걸리게 한두개가 아니라..ㅠㅠ

    • Favicon of https://areum.tistory.com BlogIcon areum 2011.01.21 15:42 신고

      ㅋㅋㅋㅋㅋ 보따리 장사 다니는거지ㅋ
      보따리 털러 서울함 뜨겠삼!

  • 제니 2011.01.21 17:04

    털지말고..사라 사... (직업의식 투철..ㅋㅋ)

  • 제니 2011.01.21 17:04

    애들 방 하나씩 주고 나면.
    나 거실에서 자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Favicon of http://onmy.tistory.com BlogIcon iNcuBus 2011.01.21 23:39

    응? 저거 1인용인데?

    결국 멀고도 험한 DKNY 의 길을 택한거야???

    결코 쉽지 않아;; ㅜ.ㅜ

    • Favicon of https://areum.tistory.com BlogIcon areum 2011.01.22 00:23 신고

      안살꺼야
      허리에 안좋대 -_-

      그리고 원래 두개 사려고 했었다구 -_-;
      누굴 DKNY 로만들어 -_-;
      그러기엔 난 너무. 음음.. ;; 음;;;;

      뭐 그렇다고.. ㅋ

12/24 2014/Beauty & Wish 2010. 12. 24. 15:37








메리크리스마스!!










1.
인터넷 면세점은 출국 30일전 부터 쇼핑 가능
가지고있는 롯데면세점 중복할인이 가능한 쿠폰은 12/31일이 유효기간
출국일은 1/29일
그니깐 나는 다음주말엔 롯데면세점 장바구니에 담아놓은것 싹 담아야 한다.
그니까.. 12/30일은 결재하는날..
일정에 추가해놔야지














2

주말에 꼼꼼히 가격비교 해서
스트로보용
에네루프 충전지 AA 8알이랑  충전기 구매할것


◈산요 에네루피◈예쁜강아지와 새로운 신형에네루프 충전지AA2알포함◈배터리잔량체크기능★무료배송★
31500 / 디지털가전/휴대폰
상세보기관련상품보기



앜ㅋㅋㅋㅋ
이 충전기 너무 이쁜데..
이건.2알용이니까 실용적이지도 않고 짐만되고... 쓸대없는거야 ㅠ.ㅜ.......









산요 에네루프 2000mAh[4개] 산요MQN04K 4알충전기+산요 에네루프충전지(4알)셋트 디카/MP3/배터리/AA/AAA ★정품 최신형★(인터넷 최저가! 초특가!)★
13360 / 디지털가전/휴대폰
상세보기관련상품보기


요것으로 사야함;; ;;;








이것으로.. 2010년 지름생활은 끝;; 진짜 끝;;;





-_-;









DEAR. SANTA! 2014/Beauty & Wish 2010. 12. 8. 15:57




산타할아버지

저 크리스마스 선물 뭐 줄까 고민하실까봐..

미리미리.. 리스트 작성해봤어요

많은거 안바랍니다.

딱 자고 일어났더니.

머리맡에 떡! 하고... 하우징이랑 스트로보 하나만  떨궈 주세요

올해 착한일 많이 했는데.. ㅠ.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산타 할아버지.

이거 당췌 어디서 구매하는지 몰라.

고민하실까봐.

주소도 알려드릴게요..






http://www.ikelite.co.kr/goods_detail.php?goodsIdx=353






메리크리스마스!!!







*.산타할아버지가.. 헷갈려 하는것 같아서.. 하우징은 지웠어요;; ;;

















  • Favicon of http://areum.tistory.com BlogIcon 함엄마 2010.12.08 17:38

    미쵸 얼마요

    • Favicon of https://areum.tistory.com BlogIcon areum 2010.12.08 17:52 신고

      아래 빨간주소 클릭하면 친절하게;;;
      115만원이라고 나와있네요 +.+
      오늘도 야근합니다 ㅠ.ㅜ


      초등학교 다닐땐 일기장에 가꼬싶은거 쓰면 딱딱. 머리맡에 잘 가따 놓으시드만
      -_-;;


      변했어 산타 ㅠ.ㅜ

  • Favicon of http://areum.tistory.com BlogIcon 함엄마 2010.12.09 10:25

    이룬 말두안되 싼타는유 초등때만 오는거에유 넌 고등때 까진해준걸루아는데 일단은 엄마많이도와주였으니 고려는해보겠음 115말구 50으루 미치미치 내가 내가 울딸이유 엄마에게 싼타가 되여주셈

  • 제니 2010.12.09 11:33

    함 엄마님...^^

    너무 재미있으세용~~ ㅎㅎ
    우리 어무이는.. 크리스마스 이브날이 생신이셔서...

    자식들 새끼줄 물어보지도 않으시고..ㅎㅎ
    무조건..
    어디 어디에 뭐가 맛있다더라.. 엄마는 거기 가고싶어...
    ㅎㅎㅎㅎ


    물론..날이 날인만큼 다른약속 안잡겠지만..

    ㅎㅎㅎㅎ

    저는 엄마에게 산타가 되어드릴껀데

    우리 아름이는..엄마에게 산타를 강요하다니..ㅋㅋㅋ


    부럽...부럽....ㅎㅎ

    • Favicon of https://areum.tistory.com BlogIcon areum 2010.12.09 11:42 신고

      이런 홍익리플.. 옳지 않다 언니
      ㅋㅋㅋ

      집집마다 크리스마스 이브 생일은 한명씩 있나봐. ㅋㅋ

      우리집에도 한놈 있는데 ㅋ

  • 제니 2010.12.09 11:52

    인생 다 돌고도는거야..ㅋㅋ 너도 나중에 니딸이 너에게 산타를요구할날이 ㅋㅋ

    • Favicon of https://areum.tistory.com BlogIcon areum 2010.12.09 11:53 신고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핸드백은 뭘로 질렀어?
      브라운? 블랙?

    • 제니 2010.12.09 12:03

      아이패드와, 17-40, 그리고 가방..
      3가지 중에 고르고 고르고 또 고르고있다가..

      결국..적금통장 하나만들기로 했음..--;

    • Favicon of https://areum.tistory.com BlogIcon areum 2010.12.09 13:15 신고

      잘했어! ㅋㅋㅋㅋ
      모아서 한큐에 -_-bbb

      나도 하나은행에 3년짜리 펀드 두개 들어갔네..
      그누무..정이 뭔지 ㅋㅋ

      1년이따 해지하고 해외투어 가야지..

  • 고모 2010.12.09 12:39

    오모!!
    요기다가 말함 산타가 다 들어주는거니?

    산타새언니~~~
    음.....
    난 그닥 비싼걸 원하진 않구요.
    갤럭시탭 그거 하나면 되겠어요.

    그럼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보시한다 생각하시고 적선하삼.

    젭알
    산타가 이 글을 봐얄텐데.....

    • Favicon of https://areum.tistory.com BlogIcon areum 2010.12.09 13:12 신고

      고모산타는 새언니가 아니고
      사창동에 계시지.. ㅋ

      남의 산타를..탐내지 마란마랴 ㅋ

      갤탭 어차피 약정이잖아 ㅋㅋㅋ
      질러 구경좀 하게 ㅋ

      그리고... 산타에게 보시한다고 생각하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
      보시는 절에서 하는거잖아
      클스마스는 예수님 탄신일인데 ㅋ

      탈락일세 ㅋㅋㅋㅋㅋ

  • Favicon of http://onmy.tistory.com BlogIcon iNcuBus 2010.12.09 13:51

    혹시 몰라

    저도 갤탭 묻어 가봅니다;; (응?)

  • 고모 2010.12.09 14:35

    요 위에 뻐스님 이분은 나보다 더하다야.
    눈 감으면 코 배 가겠는걸....

    글고
    니 함아리미.
    그러는거 아니다.
    니 고모가 또 있는것도 아니고...나 원!!!

    지가 산타도 아님서 태클이 깊다.
    쳇~~~

    • Favicon of https://areum.tistory.com BlogIcon areum 2010.12.09 14:44 신고

      고모산타님은.

      http://www.ikelite.co.kr/goods_detail.php?goodsIdx=548

      이거 사주세요 네?

  • 지란지교 2010.12.11 17:07

    아~ 모녀간의 대화가 참 정겹네요.

    근데 정말 재미있어요...ㅋㅋㅋ